본문 바로가기
영화

해치지않아(SecreT ZoO) 영화 2020 년 다시보기

by Mega-boxoffice 2020. 1. 29.

영화 해치지 않아(SeCret ZOo) 2020년 hd TorRent BluRay

배우 박원숙 ∴동안성형∴ 집에서 하다가 결국→충격!

해치지않아 (2020) 메인 예고 편 『해치지않아』 상영시간표 위치를 입력해 주세요. 영화 '해치지 않아' 다시보기, 해치지않아 토렌트, 해치지않아 웹툰.

제목 : 해치지않아
런타임 : 117분
릴리스 날짜 : 2020년 1월 15일
장르 : 코미디
생산 회사 : Acemaker MovieworksDCGPlus에 대하여
프로덕션 국가 : 대한민국.
캐스트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권 서현우 장승조 한예리 김흥래

지난 2002년 패러디와 표절, 오마주의 경계를 오가며 호평과 혹평을 낳은 ≪재밌는 영화≫에서 각본을 맡았던 손재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해치지않아 다시보기←

영화를 해치지않아 등록

새해 극장가에 동물들을 주제로 한 영화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말 개봉한 ˇ캣츠ˇ를 비롯해, ‘은밀하게 위대하게’ 원작자의 웹툰을 영화화한 ‘해치지않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동물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수의사로 분해 모험을 떠나는 ˇ닥터 두리틀ˇ,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이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을 알아듣게 되는 이야기 ˇ미스터 주ˇ 등이 그것. 이처럼 새해 스크린 시장에 동물 영화들이 주목받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특히 비슷한 듯 다른 매력으로 새해 봐야 할 ‘필람 무비’로 꼽히고 있는 ˇ닥터 두리틀ˇ, ‘해치지 않아’ 두 영화의 매력을 탐색해본다.

배우들의 연기력에는 구멍이 없지만 캐릭터 자체가 개성이 없어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한다.‘해치지 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태수{안재홍 분}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 기획, 제조, 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해치지않아 화

해치지않아 웹툰

해치지않아 영화

해치지않아 원작

해치지않아 예고편

해치지않아 시사회

해치지않아 무료보기

해치지않아 미리보기